로그인 | 회원가입 | 장바구니 | 배송조회 | 마이페이지 | 1:1상담실  
 
 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. 상담게시판에 질문하시기 전에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.
1. [플레이어]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?
2. [인터넷강의]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3. [모바일강의]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
4. [결제]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5. [할인혜택]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
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/배송 주문결제 취소/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
번호 제목 날짜
117 [플레이어] 모바일 단말기에서 SD카드를 정상인식하나 앱(APP)에서 인식불가인 경우 2018-05-11
116 [플레이어] 모바일 아이폰, 아이패드에서 재생창을 닫지 않고 종료시 재생오류 2018-05-11
115 [플레이어] 모바일 동영상 시청을 위한 최소사양 및 기본 조건 2018-05-11
114 [플레이어] 모바일 모바일 플레이어 기능 2018-05-10
113 [플레이어]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_Mobile_Android / IOS 2018-05-09
112 [기타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2018-05-07
111 [기타] select박스 오류 (쿠폰 적용이 안됨, 적립금 적용이 안됨, 연장구매 기간 설정이 안됨 등) 2018-05-07
110 [기타] 원격지원 사용안내 2018-05-07
109 [기타] 강의내용 또는 교재내용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. 2018-05-07
108 [할인혜택] 적립금 적립/사용 안내 2018-05-07
107 [할인혜택] 인터넷강의 수강시의 혜택 2018-05-07
106 [할인혜택] 단과종합반 할인혜택 2018-05-07
105 [할인혜택] 장애인입니다.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십시오. 2018-05-07
104 [할인혜택] 국가유공자 자녀입니다.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 알려주십시오. 2018-05-07
103 [할인혜택] 재수강/연장구매시의 할인혜택 2018-05-07

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